박경은의 잼있게 살기

 

피지는 많은 럭셔리 리조트가 있습니다.

올 초 이곳에 새로운 부티크 럭셔리 리조트가 오픈했다고 하네요.

허니무너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라고 합니다.

피지 관광청에서 보내온 자료입니다.

 

사진보며 침만 삼켜보시라고요....

 

허니무너 & 가족 여행객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

액티비티의 천국, 퍼시픽 하버에서 상어 먹이주기, 집라인 등 마음껏 즐겨

허니무너를 위해 신상 리조트를 찾는다면 이곳을 주목하라.

 

 

 

 

피지의 본 섬 비티 레부(Viti Levu)에 색다른 럭셔리 부티크 리조트인 나누쿠 리조트 & 스파(Nanuku Resort & Spa) 가 오픈했다.

리조트가 위치한 곳은 피지의 어드벤처의 천국이라고 잘 알려진 퍼시픽 하버(Pacific Harbor),

피지 국제공항이 있는 난디에서 차로 약 3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해변, 젊은이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바다,잘 보존된 피지 전통마을, 평화로운 피지의 자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나누쿠 리조트는 청정한 퍼시픽 하버의 뱅가 라군(Beqa Lagoon)과 열대우림에 둘러싸여 있어,

 피지의 자연을 느끼며 휴양하고자 하는 허니무너, 아동 동반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힌다.

 

 

 

 

나누쿠 리조트에서 주목할만한 것은 바로 식사. 피지에서 자라난 유기농 재료들을 이용해,

신선하고 먹음직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준다. 더욱 매력적인 것은 무 알코올음료를 포함한

모든 식사 비용이 숙박료에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투숙객들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해변가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의 로맨틱한 식사는 물론, 객실 혹은 리조트 부지의

어느 장소에서든 원하는 장소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리조트 소유의 프라이빗 섬에서 은밀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나누쿠 리조트의 객실은 뱅가 라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높은 지형에 위치한 버니카우 레지던스(Vunikau Residence) 타입과

해변에 위치한 비치프런트 레지던스(Beachfront Residence) 타입으로 나뉜다.

 비치프런트 레지던스의 그랜드 빌라의 경우, 전통적인 피지 스타일로 꾸며진 넓은 거실과 부엌으로 이루어져 있다.

 빌라 내에서 쿠킹 클래스를 즐길 수 있으며,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빌라에서는 2명부터8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친구 커플과 로맨틱한 허니문 여행을 함께 떠나는 이색 허니문이 가능하다.

여기에 그랜드 빌라와 듀플렉스 빌라를 함께 빌릴 경우 최대 17명까지 투숙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머물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나누쿠 리조트의 장점이다.

 

 

 

 

리조트에는 즐길 거리도 무척이나 다양하다.

해변에서 즐기는 해변 탁구, 피지의 아름다운 바다를 마음껏 누빌 수 있는

스노클링, 요트 세일링, 카약, 커플 마사지 레슨, 쿠킹 클래스,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하다.

이용하기 전 예약만 하면 되어 무척 편리하다.

그 외에도 리조트 밖으로 나가면, 어드벤처의 천국 퍼시픽 하버가 기다린다.

타잔이 되어 줄 하나로 정글을 누비는 집라인(Zip Line), 아찔한 상어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다.

전설의 프리게이트 패스(Frigates Pass)에서 서핑을 즐기고, 랜턴의 빛에 의지해 피지 섬에서 가장 큰 동굴을 탐험할 수 있다.

 

 

 

나누쿠 리조트가 아동 동반 가족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라는 찬사가 아깝지 않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유모 서비스 때문이다.

6살 이하의 아이에게는 전용 유모가 지정되어 아침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정성껏 돌봐준다.

그 이외의 시간에 유모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약간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기만 하면 된다.

게다가 잘 갖추어진 키즈 클럽에서 아이들은 피지의 전통을 배우며,

다른 나라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신 나게 뛰어놀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 별도의 키즈 메뉴 주문도 가능해 아이와 관련해 엄마가 신경 쓸 부분이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누쿠 리조트는 엄마들에게 완벽한 육아의 자유를 선사한다.

나누쿠 리조트 객실 1박당(2인 기준) $1440부터.

Nanukufij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