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은의 잼있게 살기

자료제공 tvn  7월31일

 

젊은 세대의 향수 자극하는 감성복고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7>, 오늘(7/31) 11 3,4화 방송

여주인공 은지, 맛깔 나는 부산 사투리 연기에 이어

아이돌 이미지 잊은 노숙 연기까지 네티즌 기대만발

2030 추억자극제 불리며 호평을 얻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7>에서 도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실감나는 부산여고생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정은지의 길거리 노숙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되어 화제를 낳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7/31) 11시에 방송될 3,4 장면으로 은지는 길거리에 놓여진 대형 박스 안에서 지저분한 몰골로 나오고 있는 듯한 모습이다. 이는 이미지 관리가 중요한 여자 아이돌로서는 소화하기 쉽지 않은 연기라 눈길을 끌고 있는 .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떤 여배우는 잠자는 장면에서도 메이크업을 벗지 않던데 은지 진짜 대단한 . 아이돌 맞음?”, “이제 은지 노숙돌 등극이네. 그래도 귀여워~”, “은지 연기열정 정도? 근데 이건 무슨 장면인지 궁금하네요. 혹시 아빠한테 쫓겨났나?”, “도대체 무슨 일인데 노숙까지? . 오늘 방송도 완전 기대 !!”이라며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은 성시원 역에 은지를 캐스팅하기 위해 인터뷰를 했을 연기를 전혀 해본 적이 없는데도 너무 자연스러운 사투리 연기를 보여줘서 깜짝 놀랐었다 후에도 특유의 밝고 털털한 성격으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 정말 캐스팅을 잘했다는 생각과 함께 든든하다는 느낌까지 주는 친구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늘(7/31) 11시에는 2주차 3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다' 4 '페어플레이' 방송된다. 서울에서 전학 은지원(학찬 ) 등장과 정은지(시원 ) 향한 서인국(윤제 ) 폭풍 질투가 쏟아지는 한번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tvN <응답하라 1997>(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H.O.T.’젝스키스 대변됐던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H.O.T. 광팬 일명 ‘1세대 빠순이’ ‘시원(정은지)’시원바라기순정훈남윤제(서인국)', 에로지존학찬(은지원)’, 다정다감 섬세남준희(호야)’ 개성만점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복고드라마. 2012 33살이 주인공들이 동창회에 모이게 되고, 이중 커플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추억 속에 묻어뒀던 1997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젊은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8주에 걸쳐 매주 30 분량의 2 에피소드를 연속해서 선보이며, 정통 드라마에서 벗어난 새로운 볼거리로 호평을 얻고 있다. 방송에서 시간대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 방송 전후로 하루 종일 주요 포털 사이트에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랭크되며 단번에 화제의 드라마로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