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은의 잼있게 살기

자료제공   스타로그인  7월7일

 

팔방미인의 대명사 MC 김용만이 국내 최대 이벤트기업 스타로그인(www.starlogin.co.kr)을 설립하고 CEO 활동에 나서 화제다. 스타로그인은 기업 CF모델 섭외는 물론 공공기관, 기업, 학교와 개인행사 등에 쉽고 빠르고 확실하게연예인을 섭외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지난해 이벤트 관련시장은 약 35570억원 규모로 국내 행사이벤트시장이 서비스산업 부문의 신성장 동력으로 급부상 중이다.

 

신나는 대한민국, 이벤트의 메카. 스타로그인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대표이사 김용만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이벤트플래너, 공연기획, 개발 등 10년 이상 경력자 20여명의 전문가들이 3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가장 효율적인 섭외시스템을 마련했다. 특히 오랜 기간 함께 해온 동료 김수용 본부장과 황금어장의 최대웅 작가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특히 까다로운 연예인 섭외의 과정을 원스톱으로 단순화 시킨 점이 가장 돋보인다. 전화 한통이면 원하는 연예인을 바로 섭외하게 된다. CEO의 자리에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 김용만 대표는 스타로그인을 접한 사용자들이 놀랍도록 간편하다며 기뻐하는 모습에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섭외노하우가 전혀 없는 일반인들에게 방송프로그램 같은 이벤트 기회가 대폭 넓어진 셈이다. 우리학교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티아라애프터스쿨이 장식하고, 내 결혼식에서 서인국브라이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축가가 울려 퍼지며, 회사 리더십 워크숍 강단에 황금어장 최대웅작가의 촌철살인 멘트를 듣는 상상 속의 장면이 즉시 현실이 된다. 개점축하행사장에 개콘팀이 출동해 사인회를 펼치고, 부모님 회갑연에 장윤정의 트로트가 흥겨움을 더하는 장면 역시 더 이상 남의 일이 아니다. 또한 스타온라인과 함께하는 연예인들에 대한 공연, 영화드라마, 콘서트, 연극, 뮤직비디오 등의 최신 정보와 근황을 이용자들에게 신속히 전달한다.

 

이는 MC, 가수, 배우, 개그맨과 스포츠스타 등 방송연예계 전반의 유명인사 800여명 휴먼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티아라, 애프터스쿨, 김국진, 이만기, 남희석, 서경석, 이윤석, 최대웅, 심권호, 브라이언, 장윤정, 박현빈, 서인국 등이 기존 이벤트 및 연예인섭외업체와 서비스차별화에 나섰기 때문에 가능하다. 인기PD와 현역 방송작가들이 나서 큐시트를 구성하고 강의 커리큘럼을 짜는 등 이벤트 내용을 방송프로그램 수준으로 끌어올린 점도 인기에 한몫하고 있다.

 

한편 지나, 씨스타, 티아라, 카라의 구하라니콜, 인피니트, 최양락 등 많은 스타들이 스타로그인에 대한 영상축전과 사인을 보내와 방송연예계의 터줏대감이자 마당발 김용만의 위상을 입증했다. 특히 김준현, 김원효, 신보라, 황현희 등 요즘 가장 주목받는 개그콘서트 팀들이 앞 다퉈 축전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단짝 파트너 김원희는 김용만에 대한 무한신뢰와 기대를 밝혔고, 최근 예능과 강연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인 양준혁은 스타로그인의 식구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보도자료 및 뒷담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아 자작곡으로 컴백  (0) 2012.07.16
유령 광고도 완판  (0) 2012.07.15
김용만  (0) 2012.07.15
정려원  (0) 2012.07.15
칵스 섬머소닉 2년 연속 무대 오른다  (0) 2012.07.15
인피니트 15분만에 티켓 매진  (0) 2012.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