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은의 잼있게 살기

 

 

박봄-공민지, 도발적인 매력 티저 공개

2NE1의 박봄과 공민지의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7 4,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박봄과 공민지의 티저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야누스적인 매력의 산다라박과 아련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CL에 이어 한층 더 도발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부드러운 화이트 실크셔츠만을 입고 빼어난 각선미를 선보이고 있는 박봄은 생각에 잠긴듯한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블랙 실크 셔츠에 과감한 아이메이크업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공민지는 앳된 소녀티를 벗고 성숙한 여성미를 뽐내고 있다.

지난 월요일부터 이번에 공개된 2NE1 멤버들의 변화된 모습은 5일 공개되는 신곡 ‘I LOVE YOU’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박봄이 부른 파트의 음원은 내 맘을 바라봐요/ 이렇게 애타는데라는 가사처럼 2NE1은 이번 신곡 ‘I LOVE YOU’에서 사랑을 고백하는 여성의 마음을 대변한다.

늘 당당하고 쿨한 음악으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여왔던 2NE1은 이번에는 자신들만이 가지고 있는 개성에 여성스러움을 더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I LOVE YOU’ 뮤직비디오 역시 고급스러운 세트에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1년 만에 컴백을 알리며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NE1은 오는 5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I LOVE YOU’를 전격 공개하고, 이어 8일에는 SBS 인기가요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한편 2NE1 7 28,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향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에 돌입한다. 성황리에 진행된 지난 1차 티켓 예매에 이어, 7 9일 오후 8시에는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2차 티켓 예매를 오픈 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7월3일

 

2NE1, ‘I LOVE YOU’로 첫 섹시 컨셉 시도?

- 2NE1 CL 티저아련한 섹시미 발산

신곡 ‘I LOVE YOU’로 컴백을 예고한 2NE1이 오늘(3) 오전 YG LIFE 블로그를 통해 CL의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와 함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 속 CL은 아련한 눈빛과는 달리 섹시한 자태를 뽐내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손에는 푸른 나비 모양의 독특한 네일 장식을 선보이며 신비로운 분위기 마저 풍겼다.

YG는 이날 뮤비 사진과 함께 ‘I LOVE YOU’의 음원 중 CL이 부르는 파트 일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CL은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멈추지 마요 사랑노래 / 멋진 널 위해 불러 줄께 everyday / I say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라고 노래하며 애틋한 감정을 전달했다.

2NE1은 이번 신곡 ‘I LOVE YOU’에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전달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를 선보인다. 늘 당당하고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로 듣는 이에게 통쾌함과 해방감을 가져다 주었던 2NE1이 신곡으로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 2NE1은 단순한 여성미가 아닌 자신들만이 가지고 있는 개성에 여성스러움을 더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I LOVE YOU’ 뮤직비디오 역시 고급스러운 세트에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1년 만에 컴백을 알리며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NE1은 오는 5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I LOVE YOU’를 전격 공개하고, 이어 8일에는 SBS 인기가요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한편 2NE1 7 28,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향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에 돌입한다. 성황리에 진행된 지난 1차 티켓 예매에 이어, 7 9일 오후 8시에는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2차 티켓 예매를 오픈 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6월27일

 

2NE1, 7 5 1년 만에 컴백!

- 산다라박 파격적인 반삭헤어 공개

2NE1이 오는 7 5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산다라박의 파격적인 반삭헤어 티저이미지와 ‘2012. 7. 5’라는 문구로 이들의 컴백을 알렸다. 이는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2집 이후 1년여 만이다.

컴백도 컴백이지만 더욱 눈길을 끄는 건 산다라박의 헤어스타일이다. 호피무늬 원피스와 화려한 골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 한 산다라박은 오른편은 여성스런 웨이브 머리로 왼쪽은 짧게 깎은 삭발 머리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데뷔 당시부터 야자수머리, 베지터머리, 사자머리 등 걸그룹으로는 시도하기 쉽지 않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은 선보여왔던 산다라박이었지만 이번 반삭헤어는 다시 한 번 대중들을 놀라게 하기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2NE1은 컴백과 함께7 28일과 29일 서울 방이동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글로벌 투어뉴 에볼루션(NEW EVOLUTION)’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 26일 진행된 2NE1의 서울콘서트1차 티켓 예매분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마감된 데 이어 오는 7 9일 오후 8 G마켓을 통해 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2NE1의 이번 투어에는 마이클잭슨의 ‘THIS IS IT’ 콘서트 안무가 트래비스 페인(TRAVIS PAYNE)과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 디비니티 록스(Divinity Roxx) 그리고 미국 슈퍼볼, 올림픽, 마이클잭슨 콘서트 무대를 꾸민 무대 디자이너 마이클 코튼(Michael cotton),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스캇까지 총출동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6월 21일

 

2NE1, MTV VMAJ 최우수 신인상 수상!

그룹 2NE1이 일본 ‘MTV 뮤직 비디오 어워드 재팬 2012(VIDEO MUSIC AWARDS JAPAN 2012, 이하 ‘MTV VMAJ 2012)에서 최우수 신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3, 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하는 일본 최대 뮤직 비디오 시상식 ‘MTV VMAJ 2012’가 치바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개최됐다.

2NE1은 이번 시상식에서 뮤직비디오 ‘내가 제일 잘 나가(I AM THE BEST)’로 최우수 신인 뮤직비디오상(Best New Artist Video)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게다가 2NE1LMFAO, 제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와 같은 해외 아티스트는 물론 일본 현지서 상승세를 구가하고 있는 캬리 파뮤파뮤(きゃりぱみゅぱみゅ)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오르며 한국 가수로서 위상을 높였다.

이날 2NE16천여 명의 관객이 모인 가운데 ‘스크림(SCREAM)’과 ‘내가 제일 잘 나가’를 열창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2NE1은 “우리 스텝들 그리고 블랙잭 여러분 감사합니다. 2NE1 놀자!”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시상식 전날, 일본 언론은 2NE1의 신곡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의 CF송으로 선정되었음을 알렸다. 2NE1은 신곡을 발표하기도 전에 TV 광고에 타이업 시키며 현지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NE1의 신곡이 담긴 해당 CF8월 말부터 일본 전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지난 해 9, 현지서 정식 데뷔한 2NE1은 데뷔 투어 ‘놀자 인 재팬(NOLZA IN JAPAN)’를 개최, 한국 가수들의 일본 데뷔 라이브 콘서트 중 최다 관객인 7만 명을 동원했다. 이에 힘입어 같은 해 연말에는 ‘제 53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신인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일본에서 자신들만의 음악적 개성을 그대로 보여주며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2NE1은 월드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의 일환으로 오는 9월 일본 3개 도시(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7만 여명의 현지 관객들과 만난다.

또한 2NE1728,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열고, 해당 콘서트 예매는 오는 26() 지마켓(www.gmarket.com)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6월19일

 

2NE1, 칸에서 가수 대표로 연설 청중 매료

걸그룹 2NE1이 프랑스 칸 광고제에서 한국 가수 대표로 연설을 펼쳐 청중을 매료시켰다.

지난 18(현지시각), 2NE1은 프랑스 칸 클로드 드뷔시 홀(Claude Debussy Theatre)에서 열린 2012 칸 광고제 세미나에 광고대행사 제일기획과 함께 공동 연설자로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선정된 2NE1디지털 한류 마케팅(Korean Wave Through Digital Wave)’이라는 주제로 연설을 진행했다.

2NE1은 지난 해 12 MTV IGGY ‘세계 최고의 신예 밴드부문 우승을 거머쥐고, 올해는 프랑스에 한류 팬을 대상을 한 설문조사 가장 좋아하는 K팝 스타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특별한 현지 프로모션 없이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둬, 이를 인정받아 칸에 입성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강연에서 K팝 대표 스타로서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멤버 CL유튜브에서 전세계 팬들이 한국어로 된 우리 노래를 따라 하며 커버영상을 만드는 것이 놀라웠다며 이어 유튜브를 비롯한 디지털 환경이 우리 음악의 국경을 없애주었다고 대답했다.

2NE1이 큰 사랑을 받는 비결에 대해 묻자 CL한국인이 갖고 있는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음악에 대한 애정 이 모든 것이 2NE1의 뮤직비디오, 무대, 음악에 담겨 있어 전세계 팬들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고 생각을 밝혔다.

또한 2NE1은 디지털시대에 어떠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2NE1 TV’를 예로 들며,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도 일상에서는 편안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한다고 이야기했다.

CL“2NE1은 아직 보여 줄 것이 많다며 이어 이제 우리가 세상을 바꿀 것이라고 전세계를 향한 당찬 포부를 밝히며 연설을 끝마쳤다.

지난 연말 영국 BBC WORLD 메인 뉴스 프로그램 ‘NEWSDAY’에 출연해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CL, 이날 강연에서도 탁월한 영어 스피치를 선보여 청중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2NE1은 히트곡 ‘’Can’t nobody’ 무대를 선사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천여 명의 청중을 매료시켰다.

올해로 59회째를 맞는 칸 광고제는 세계적인 CEO 및 크리에이터들이 모이는 곳으로 이 중 2NE1이 연설자로 나선 세미나는 윌 아이 엠(WILL.I.AM), 오노 요코(ONO YOKO)와 같은 세계 유명 인사들이 초청받기로 유명하다. 이번 해 세미나에는 빌 클린턴(Bill Clinton) 미국 전직 대통령,세바스찬 코(Sebastian Coe) 런던올림픽 조직위원회 위원장, 마틴 소렐(Martin Sorrell) WPP회장, 트레보 에드워즈(Trevor Edwards) 나이키 부회장, 미쉘 패트릭 킹(Michal Patric King) 섹스앤더시티 프로듀서가 참여해 2NE1은 연사로서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한편 2NE1은 최근 국내 걸그룹 최초로 월드투어 ‘NEW EVOLUTION’을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2NE1은 세계적인 공연 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함께 다음 달 28,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콘서트를 시작으로 유럽, 미주, 아시아 등 7개국 10개 도시를 향한 투어를 진행한다.

 

 

 

'보도자료 및 뒷담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의 4단 변신  (0) 2012.07.05
2ne1 차트 또 킬  (0) 2012.07.05
2ne1  (0) 2012.07.05
김범 중국 의류 광고모델 되다  (0) 2012.07.05
최시원  (0) 2012.07.03
김영철 영어 잘하는 법 앵콜강의  (0) 2012.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