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은의 잼있게 살기

자료제공 함앤파트너스  7월2일

 

김수현, 탑모델 이솜과 옥상에서 단둘이 몰래 데이트,

진짜? 가짜?

2012년 대세남 김수현이 패션계의 한국의 젬마 워드로도 통하는 탑 모델 이솜과 강남 역삼동의 한 빌딩 옥상에 단 둘이 서있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뿌루퉁한 표정으로 김수현을 바라보고 있는 이솜과, 손에 든 오렌지 주스만 묵묵히 바라보고 있는 김수현의 모습에서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엿보인다.

평소 도시적인 분위기로 패션계에서 촉망 받고 있는 이솜은 연신 “진짜 아니지, 가짜지?”라며 되묻지만 김수현에게서 돌아오는 답은 “진짜야”뿐이다. 둘 사이에서는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김수현의 첫 번째 스캔들이 될 뻔 했던 둘의 빌딩 옥상 데이트 사건은, 현장의 이미지가 담긴 광고 영상이 TV를 통해 온에어 되자 러브 스캔들이 아닌 CJ제일제당 쁘띠첼의 CF촬영 현장인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6월 진짜 생오렌지 3개를 바로 짜서 담은 ‘스퀴즈 오렌지’ 제품을 출시하며 촬영한 쁘띠첼의 3번째 광고 장면이었던 것.

띠첼은 올해 초부터 디저트를 고르는 미묘한 여성의 심리를 연구한 ‘디저트 심리학’이라는 주제 아래 드라마 형식의 광고를 잇달아 선보이는 중이다. 올 봄 공개 되었던 CF에서 김수현은 직장 선배의 마음을 얻기 위해, 그녀의 마음을 읽기 위해 그녀가 고르는 디저트를 연구하는 사회 초년생을 연기했다. 최근 온에어한 3번째 광고에서는 새로운 인물인 직장동료 이솜까지 등장하면서 삼각관계를 형성해 이후 어떤 로맨스 드라마가 진행될 지 주목을 받고 있다.

광고를 시청한 팬들은 “본격적으로 드라마가 시작되는 기분이다, 김수현은 어떤 사랑을 선택할 지 기대된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CF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

CJ제일제당 쁘띠첼의 유정민 브랜드 매니저는 “트렌디한 도시 여성들이 즐기는 프리미엄한 디저트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토리와 섬세한 맛으로 젊은 여성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맞출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광고를 보며 스토리 속에 담긴 제품 메시지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쁘띠첼의 새 광고에서 김수현이 선보인 스퀴즈 오렌지는 진짜 생오렌지 3개만을 짜서 담은 생착즙주스로, 가열하거나 농축액에 물을 탄 일반 주스와 달리 천연의 맛과 향, 영양소를 그대로 보존한 100% 천연 프리미엄 주스다.

쁘띠첼은 2000년 과일젤리로 출발해 푸딩, 치즈케이크 등을 선보이며 입지를 다져 온 디저트전문 브랜드이다.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프리미엄한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김수현을 모델로 한 ‘디저트 심리학’이라는 새로운 컨셉을 통해 여성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왔다. <>

 

 

 

 

 

 

 

'보도자료 및 뒷담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백 초읽기 슈퍼주니어 대형전광판 광고  (0) 2012.07.02
인피니트  (0) 2012.07.02
김수현, 이솜 데이트 진짜? 가짜?  (0) 2012.07.02
B1A4 떴다 일본이 들썩!!  (0) 2012.07.02
전혜빈  (0) 2012.07.02
아지아틱스  (0) 2012.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