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은의 잼있게 살기
벌써부터 설레고 기다려지네요. 하이킥 3.
하이킥을 한회도 빼놓지 않고 사수한 저같은 분들은
다들 비슷한 심정이시리라 생각합니다.
스타의 산실이기도 한 하이킥에 슈퍼스타,k 출신인 강승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2의 정일우, 윤시윤이, 아니, 슈퍼 연기자 강승윤으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9월부터 방송된다고 하는데
하이킥만 생각하면 올 여름 긴긴 지루한 더위를 어떻게 보내나.... 조바심이 나네요.



 

‘슈퍼스타K2’ 출신 강승윤이 인기 시트콤 시리즈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가제)’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다.

 

올해 초부터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합류해 트레이닝 중이던 강승윤은 오는 9 MBC를 통해 방송예정인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에 정식으로 캐스팅됐다.

 

자신의 본명 그대로 시트콤에 출연하는 강승윤은 경주의 큰 한의원집 아들로 의리 있고 착해서 좋아하는 사람한테 생각 없이 퍼주는 스타일이지만 상식과 영어실력이 엉망인 인물을 연기한다.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을 갈까 음악을 할까 발레를 할까 식의 꿈도 갈피 없는 헤벌래 종족으로 친구 안종석의 엄마로부터 종종 제정신 테스트를 당하기도 한다.

 

슈퍼스타K2’ 당시부터 다양한 끼와 개성 있는 보컬,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승윤은 이번 하이킥3’ 정식 오디션에 참가해 수백 명의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스스로의 힘으로 배역을 따냈다.

 

다른 슈퍼스타K2’ 참가자들이 가수로 먼저 데뷔한 것과 달리 강승윤이 연기로 먼저 대중 앞에 서게 된 것에 대해 소속사 YG측은 강승윤이 평소 연기에 관심이 많았고 연기와 음악 두 가지 같이 병행하는 것이 다양한 끼를 갖춘 강승윤이 앞으로 성장하는데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되어 하이킥3’에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강승윤은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촬영과 함께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생활을 병행해나갈 예정이다.

 


  1. love 2011.08.03 17:22  링크  수정/삭제  답글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