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은의 잼있게 살기

달콤돌 샤이니, OST '하루'로 컴백. "팬들 즐거운 비명"

 

 

2집 앨범 헬로(Hello)’ 굿바이 무대를 가졌던 샤이니가 OST '하루'로 컴백해 팬들을 깜짝놀라게 하고 있다.

 

샤이니의 하루(Haru)’는 드라마 <하루>가 공개된 뒤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곡으로, 홈페이지에서 음원을 미리 듣기로 접한 팬들은 큰 관심을 드러냈다. 팬들은 “샤이니의 또다른 모습과 달콤한 느낌을 만끽 할 수 있는 음악"이라고 입을 모으면서 음원 공개를 손꼽아 기다렸다.

 

바로크 스케일의 멜로디 라인에 시원한 리듬이 가미된 드라마 <하루>의 메인 테마송 하루‘특별한 하루’라는 테마에 걸맞게 듣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다. 또한, 경쾌하면서도 달콤한 샤이니의 목소리는 듣는 순간 푹 빠진다는 표현이 과하지 않을 만큼 매력적으로 표현되었다.   

 

샤이니의 하루는 앞서 공개된 슈퍼주니어의 ‘Angel’, 티파니의반지’, 바비킴의 이끌림등 하루 OST 전곡을 작곡한 음악감독 오준성 음악감독의 작품으로 ‘꽃보다 남자’ OST Stand by me”와 ‘검사 프린세스’ OST Fly high”에 이어 이번 하루OST를 통해서도 샤이니와 특별한 인연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하루>OST 앨범 전곡은 Part.4 샤이니의 하루와 함께 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은 다음 주에 발매될 예정이다.

 


출처-오스카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