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은의 잼있게 살기

강타, 해외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광저우 아시안 게임 성화봉송주자 선정!

 

최고의 한류스타 강타가 해외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제 16회 광저우 아시안 게임의 성화봉송주자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강타는 오는 11 광저우 대학 지역에서 성화봉송에 참여하며, 이날 봉송주자로는 강타 외에도 담영린(탄용린), 랑랑, 채탁연(차이쥬오얜) 등 중국 아티스트들이 포함되어 있다.

 

오는 12일 개막하는 제 16회 광저우 아시안 게임은 지난 10 9일 베이징에서 성화 봉송을 시작, 중국 각 지역을 돌며 총 2,010명의 주자가 봉송에 참여하며, 해외 아티스트로는 강타가 유일하게 선정되어 최고의 한류스타다운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

 

강타

광저우 아시안 게임 조직위원회 및 성화봉송운행 중심단체는 강타는 겸손하고 온화한 인품을 지니고 있으며, 공익사업을 펼치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음은 물론 국제적인 영향력도 지니고 있어 성화봉송주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강타는 광저우 아시안 게임을 기념해 나는 성화봉송주자다라는 주제로 발행되는 우표시리즈에도 수록될 예정.

 

강타는 "아시아 축제의 장인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 성화봉송주자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한편, 강타는 연말 중국에서 새 앨범을 발매하고 중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