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은의 잼있게 살기

‘남격 합창단’ 히로인 선우, 뮤지컬 ‘셜록홈즈’로 천상의 하모니 이어가…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선우’가 뮤지컬 ‘셜록홈즈’에 전격 캐스팅 됐다.

 

선우는 ‘셜록홈즈’에서 앤더슨가의 쌍둥이 형제에게 동시에 사랑 받지만 크리스 마스 이브에 실종,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되는 신비로운 여인 ‘루시 존스’ 역을 맡았다.

 

 ‘루시 존스’ 역은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넬라 판타지아’ 로 선우와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었던 배다해가 앞서 맡았던 역할이라는 점에서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우는 ‘넬라 판타지아’ 메인 솔로 자리를 놓고 배다해와 마지막까지 치열한 경합을 펼친 끝에 최종 솔로로 확정, 완벽한 고음처리와 파워풀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선우는 이에 대해  ‘배다해 와의 인연은 진짜 특별한 것 같다. ‘루시 존스’ 역할 때문에 요즘 더 자주 통화한다. 배역에 대한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다,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며 배다해에 대한 고마움을 나타냈다.

 

 

 

9월 공연을 앞두고 남산에 있는 연습실에서  한창 연습중인 선우는 “ 캐릭터를 이해하기 위해 처음에는 심리적인 부분을 공부하고, 고심했지만 지금은 걸음걸이, 말투, 동작까지 모든 행동거지 하나 하나 ‘루시 존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 극 중에서 총을 쏘는 장면이 있어서 이를 경험해보기 위해 최근 사격장을 찾아 실탄을 넣은 총을 쏘면서 실제 총을 쏠 때 상황을 경험해 보기도 했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선우는 “노우성 연출님께서 지금까지와 다른 독특한 ‘루시 존스’ 캐릭터가 나올 것 같다고 하셨다” 면서 “ 기존과는 차별화 된, 선우 만의 ‘루시 존스’를 펼쳐 보일 생각이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며 각오를 밝혔다.

 

천상의 하모니, ‘선우’의 출연으로 매력을 더한 뮤지컬 <셜록홈즈>는 2011년 8월 초연, 폭발적인 서사의 힘과 감각적인 음악으로 사랑 받으며 한국 뮤지컬 대상, 더 뮤지컬 어워즈, 예그린 어워드 까지 주요 시상식을 휩쓴 수작이다.

 

명성황후, 영웅을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창작 뮤지컬로 떠오른 뮤지컬 <셜록홈즈>는 보강된 스토리, 편곡으로 풍성함을 더한 넘버로 재무장해 오는 9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예매는 인터파크, 예스 24, 두산아트센터 홈페이지(http://www.doosanartcenter.com)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588-7708)

 

저작자 표시
신고

'보도자료 및 뒷담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민영  (0) 2012.08.17
이현우  (0) 2012.08.17
남격합창단 선우, 뮤지컬 셜록홈즈 캐스팅  (0) 2012.08.17
지일우, ,골든타임> 현장 분위기 메이커  (0) 2012.08.17
지성, 드라마 <대풍수> 캐스팅  (0) 2012.08.17
응답하라 1997  (0) 2012.07.31